본문 바로가기
음식 리뷰/음식

돌아온 맥도날드 웨지후라이 (맥도날드 9월 신상)

by Bright side 2020.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세한 노하우, 꿀팁을 전달하는 Bright side입니다.

 

오늘은 맥도날드 웨지후라이가 재출시되어 판매된다는 소식을 듣고 직접 맥도날드 웨지후라이를 사왔습니다.

 

맥도날드에서는 한번씩 기간한정으로 웨지후라이, 컬링후라이와 같이 감자튀김 특별 사이드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감자튀김 덕후인 저는 매번 감자튀김 신상이 출시되면 꼭 사먹곤 하네요...

 

코로나 2.5단계 강화로 포장을 하여 집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짜잔! 저는 맥도날드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인 빅맥세트에 웨지후라이로 변경하여 포장을 해왔는데요

 

기본세트메뉴에 500원 추가하면 감자튀김에서 웨지 후라이 미디엄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세트메뉴에서 500원 추가하면 변경가능)

 

맥도날드 웨지후라이는 9/3 ~ 10/21까지 특별판매를 한다고 하니 감튀덕후들은 이 기간에 많이 많이 드시기를...

 

 

웨지후라이 단품가격은

 

미디움 사이즈 2,100원

라지 사이즈 2,800원

 

일반 감자튀김에 비해 각각 500원씩 비쌉니다.

웨지 후라이를 구매하면 달콤, 칠리, 케이준 소스 중 세가지 맛 디핑소스 중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두툼한 감자튀김에 정말 딱인것 같습니다!! 저는 스위트 칠리소스 Pick!!

 

근데, 포장을 열어보니 케찹이 빠져 있어 아쉬었습니다. 혹시 케찹이 아쉬운 분은 케찹 하나 꼭 챙겨달라고 해주세요!!

 

두툼하게 씹히는 식감과 시즈닝이 느껴지는 맛이 기존의 짭짭한 감튀에서 잠깐 일탈하는 기분...!!

굳이 소스를 안찍어 먹어도 시즈닝 덕분에 맛이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며 포슬포슬한 이느낌 정말 감자의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처음 웨지후라이를 보면 양이 좀 적네? 라는 생각도 들수 있으나 막상 먹다 보면 꽤 많은 양이 들었음을 확인하실수 있어요~ 실망은 노노

 

정말 맛이 좋네요~ 10월 특별기간 동안 몇번은 더 사먹을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웨지 후라이가 또 다시 사라지기전에 꼭 드셔보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