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스마트가전

갤럭시 버즈라이브 투명케이스(푸른 청량케이스) 구매 후기

by Bright side 2020.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자세한 노하우, 꿀팁을 전달하는 Bright side입니다.

 

오늘은 동생에게 선물로 받게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 투명케이스인 푸른 청량케이스 후기 전달드립니다.

 

내돈내산은 아니지만 검색하며 발품팔아 동생돈으로 산 후기가 되겠네요~ ㅎㅎ

 

청량케이스 착용모습
푸른 공식홈페이지

푸른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면 17,900원 + 배송비 2,500원 별도로 판매하여 총 20,4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처음 받을때는 1개만 주문을해서 그런지 소포장되어 도착해 택배 배송과정중 박스가 찌그러져 있어 설마 케이스가 깨지진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다행이도 깨지거나 흠집이 나있지는 않았네요...

 

다른 케이스랑 같이 한번에 주문하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구성이라고 할것도 없이 청량케이스 사용설명서 + 버즈라이브 투명케이스 말고는 없었습니다.

 

제가 이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총 3가지 때문입니다.

 

1. 황변 현상 차단

'청량케이스'의 이름과 같이 투명함을 넘어 없는듯한 청량한 케이스, 투명도를 극도로 높였다고 하는데요

 

보통 투명케이스를 쓰다보면 누렇게 변하게 되는 부분, 전체적인 변색이 되지 않고 한결같은 투명도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2. 일체감

케이스의 전체적인 두께가 1mm에 불과하여 버즈라이브와 케이스의 1:1 설계로 완벽하게 들어맞는 마감으로 케이스가 없는 듯 한 그립감을 준다고 하네요.

 

3. 각인삭제

보통 케이스를 주문하면 케이스 제조 업체의 각인이 들어가기 마련이라 이런 로고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청량케이스는 각인이 없어 깔끔함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케이스 '탈착 설명서'가 같이 있으니 방향에 맞춰서 잘 착용해주세요~!!

 

 

전체 탈착한 모습입니다. 투명하면서도 도트무늬가 있습니다.

 

열었다 닫았다 몇번해봐도 어색함 없이 잘 여닫을수 있어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네요

 

다만 아쉬운점은 저와 같이 고리를 이용하지 않고 깔끔함을 극도로 추구하는 구매자들에게는 고리 부분도 없는상태로 출시했으면 어떨까라는 아쉬움이 조금 있습니다.

 

이렇게 노트20에도 케이스를 끼우고 버즈라이브에도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무선충전이 되니 정말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투명케이스로 노트20이랑 버즈라이브를 사용하다보니 스마트폰 디자인을 제대로 활용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카툭튀는 조금 완화 하고 싶어요..)

 

원래 버즈플러스를 쓸때 케이스를 안샀지만 이번만큼은 쓰고자 하는 깔끔하고 오랫동안 케이스를 쓰고 싶은분들께 강추합니다!!

 

이외에도 쿠팡에 보면 여러가지 버즈라이브 케이스가 있더라구요 청량케이스와 비교해 보시구 구입하시는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본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제공 받을수 있습니다.'

 

오늘 버즈라이브 투명케이스 푸른 청량케이스 후기는 여기까지!!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려요~!!

 

반응형

댓글2